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김동일)는 지난 21일 14시경 천북중학교 체육관에서 제3회 천북면 주민자치발표회 행사를 성황리에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2022년 제1회를 시작으로 올해 3회째 개최되는 행사로 천북면민과 내·외빈 총 700여 명이 참석해 주민자치프로그램 발표, 천북면 법정 8개리 노래자랑, 하나영 등이 참여하는 초청가수 공연, 경품 추첨 순으로 진행됐다.
김동일 위원장은 “제3회 주민자치발표회를 통해 면민이 함께 어울려 화합하는 시간을 갖게 되어 뿌듯함을 느낀다. 천북면 주민자치프로그램은 풍물, 오케스트라, 색소폰, 라인댄스, 난타, 노래교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회원들이 열심히 준비하여 나날이 실력이 일취월장하고 있다. 천북면민의 문화 향유를 위해 앞으로 더욱 노력하겠으며, 많은 응원을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유재칠 천북면장은 “이번 주민자치발표회를 통해 천북면민의 화합하는 모습을 보게 되었으며, 천북면 주민자치가 더욱 발전할 수 있도록 노력하시는 주민자치위원님들께 감사의 마음을 표한다”라며, “천북면민들의 더욱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위하여 물심양면 애쓰시는 천북면 주민자치위원회의 발전을 위하여 면에서도 힘껏 돕겠다”라고 소감을 말했다.
한편, 천북면주민자치위원회는 주민자치분과, 문화체육분과, 사회복지분과, 봉사환경분과의 4개 분과로 취약계층 밑반찬 나눔 봉사 및 각종 환경정화 활동, 주민자치발표회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다.
|